[투데이TV]'내친나똑' 조세호→카더가든, 희열 두 배 집단 지성 퀴즈쇼
기사입력 2023. 01. 30 13:55




[헤럴드POP=김나율기자]'내친나똑'이 드디어 오늘(30일) 첫 방송한다.

tvN '내친나똑(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이하 ‘내친나똑’)'은 퀴즈 메이트들과 함께 문제 해결능력을 겨루는 신개념 퀴즈 토크 버라이어티쇼. 출연진들은 각자 자신이 초대한 브레인 친구들과 한 팀을 이뤄 집단 지성으로 퀴즈 대결에 나선다.

무엇보다 ‘내친나똑’ 출연진들이 과연 어떤 친구들을 초대해 두뇌 전쟁을 펼칠지가 주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오늘 첫 방송에서는 미국 외과 의사, 형사사건 전문 변호사, 4개 국어 능력자, 영국 유학파 오너 셰프부터 전국 모의고사 상위 1%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브레인 친구들이 함께한다.

또 ‘내친나똑’을 연출하는 이영준PD는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는 브레인 친구들뿐 아니라 내가 어떤 문제를 맞닥트렸을 때 상의하고 도움받고 싶은 지혜롭고 현명한 친구들과 함께하기에 문제의 정답을 맞혔을 때 희열과 기쁨이 배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또한 ‘더 지니어스’, ‘문제적 남자’, ‘대탈출’ 등을 잇는 또 하나의 새로운 두뇌 퀴즈 프로그램이라는 점도 첫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친구들을 초청한 조세호, 코드 쿤스트, 김동현, 카더가든이 문제를 풀지 못했다 해도, 친구들이 문제의 정답을 맞혔다면 다음 단계로 진출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한편, 국내 최초 두뇌 렌털 퀴즈쇼 tvN '내친나똑’(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은 오늘(30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한다.

사진=tvN 제공
popnews@heraldcorp.com
주요 뉴스
헤럴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