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s신곡]"오직 둘만의 Move" 강타, 17년만 로맨틱하게 'Eyes On You'
기사입력 2022. 09. 07 18:00
[헤럴드POP=박서현기자]


강타 MV 캡처


강타가 17년만 새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소통의 시작점을 연다.

오늘(7일) 오후 6시 강타의 정규 4집 'Eyes On You(아이즈 온 유)'가 베일을 벗었다. 이는 강타 에뷔 26주년을 기념하는 앨범이자, 지난 2005년 발매된 정규 3집 'Persona'(페르소나)'이후 17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이기에 뜻깊다.

타이틀곡 'Eyes On You(야경)'는 긴박한 드럼과 여유로운 스트링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R&B 장르의 곡으로, 둘만의 시간에서 느끼는 행복감을 야경 속 함께 추는 춤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로 강타만의 로맨틱한 감성을 선사한다.

"날 보는 네 눈/널 보는 내 눈/한껏 차오른 Mood/오직 둘만의 Move/가만히 팔을 감아 안을 때/보채듯 품에 파고들곤 해/내 안에 너 하나만 가득해"

"은밀하게 손을 내밀어 준 너의 비밀/또 알 수 없는 감정들이/피어나겠지 빠져들겠지/내 손잡아 줘 Baby/오직 내 머릿속은 Nothing but you"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Eyes On You(야경)' 외에도 NCT 태용이 지원사격한 신곡 'Skip'(스킵)', 알앤비 소울 그룹 헤리티지의 풍성한 하모니가 더해진 '버킷리스트', 서정적인 가을 감성곡 '한 사람', 2022년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 '가면 2022(Persona 2022)', 래퍼 팔로알토가 피처링한 'Love Song(러브 송)' 등 신곡과 데뷔 25주년 프로젝트로 선보인 싱글곡들까지 총 10곡이 수록돼있다.

그 동안 강타의 대표곡들이 발라드였다면, 이번 앨범을 통해선 더 다채롭고 새로운 강타를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가 높다.

한편 강타의 정규 4집 'Eyes On You’(아이즈 온 유)'는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됐으며, MV도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주요 뉴스
헤럴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