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3년 열애 끝?” 아이유-이종석, 결별설 부른 사진 한 장에 팬들 충격
이슈|2025-04-04 12:07:27
아이유, 이종석/사진=민선유 기자
아이유, 이종석/사진=민선유 기자

아이유와 이종석의 결별설이 중국 온라인상에서 확산되고 있다. 그러나 이는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근거 없는 추측으로 밝혀졌다.

최근 중국 웨이보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가 생긴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일부 중국 네티즌들은 최근 공개된 영상 속 아이유가 검지손가락에 반지를 착용한 모습을 근거로, “한국에서는 검지에 반지를 끼는 것이 싱글을 의미한다”고 주장하며 “아이유와 이종석이 결별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덧붙였다.

이처럼 중국에서 한국 연예인의 결별설이 불거지는 일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러나 그동안 이러한 소문은 대부분 사실과 다른, 확인되지 않은 낭설에 불과했다. 현지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회의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종석은 현재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공개 열애 중이다. 그는 차기작으로 tvN 새 드라마 ‘서초동’을 선택했다. ‘서초동’은 매일 법조타운으로 출근하는 ‘직장인’ 어쏘 변호사들의 유쾌하고 열정적인 청춘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현직 변호사가 집필을 맡아 현실감 넘치는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유 역시 차기작으로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가제)을 선택했다. 이 작품은 입헌군주제를 배경으로 한 21세기 대한민국을 무대로, 재벌이지만 ‘평민’이라는 신분에 불만을 느끼는 여성과,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는 남성의 신분을 뛰어넘는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아이유는 배우 변우석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