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고소영, 장동건 충격스캔들도 이겨냈는데..안타까운 소식
이슈|2024-12-12 11:42:58

고소영의 7년만의 방송 복귀가 무산됐다.

지난 10일 TV조선에 따르면 배우 고소영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은 논의 끝에 최종적으로 TV조선에서 방송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앞서 TV조선 측은 올해 10월 고소영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쉼'을 키워드로, 고소영이 직접 설계부터 인테리어까지 참여해서 완성한 그녀의 집 대문을 활짝 열고 손님들을 초대해 맞춤형 이벤트와 함께 직접 준비한 저녁 식사를 대접하고 잊지 못할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었다.

제작진은 "고소영이 첫 리얼리티 예능 도전과 함께 사적인 공간을 TV에 공개하는 것도 처음이다. 그녀가 선사하는 힐링과 라이프 스타일이 담긴 '고소영표' 예능이 어떤 모습일지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고소영의 데뷔 이후 첫 리얼리티 예능으로 기대감을 고조시켰으나, 결국 불발돼 아쉬움을 자아냈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또 2017년 KBS 2TV 드라마 '완벽한 아내'로 안방극장에 컴백한 바 있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또 과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는 해킹된 것으로 추정되는 주진모와 유명 배우 장동건 간 문자 메시지 내용이 캡처 화면 형태로 급속하게 확산하면서 논란이 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