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s신곡]"처음의 설렘보다"‥로이킴이 말하는 사랑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가요|2024-10-16 18:00
이미지중앙

[헤럴드POP=박서현기자]로이킴이 말하는 사랑은 무엇일까.

오늘(16일) 오후 6시 로이킴의 새 싱글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이 베일을 벗었다.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진정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로이킴표 감성 발라드다. 로이킴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편안함과 익숙함이 찾아올 때의 사랑을 솔직하게 표현해냈다.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처음의 설렘보다 이 익숙함을 소중해 할 수 있는 것/때론 맘 같지 않아도 포기하지 않고 서로를 바라보며 솔직해지고 이해할 수 있는 것/그게 사랑일 거야 내가 아는 사랑인 거야"

"너가 노래가 된다면 나만 알고 싶고 그 어떤 가사보다 아껴 부르며 간직하고 싶은 것/그게 사랑일 거야 내가 하는 사랑인 거야 그래 그게 바로 사랑일 거야"

이미지중앙

로이킴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MV 캡처


로이킴은 발매를 하루 앞두고 "처음의 설렘보다 이 익숙함을 소중해할 수 있는 것'이라는 곡의 가사처럼 시간이 지나고, 서로에게 익숙해지더라도 그렇기에 더욱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자 했다"며 "편하게 들어주셔도 좋고, 잔잔한 공감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봄봄봄', '그때 헤어지면 돼' 등 감성 발라드로 리스너들의 귀를 호강시키고 있는 로이킴 표 가을 발라드는 어떨까.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로이킴의 새 싱글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은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