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s신곡]"Can you hear my 'SOS'?"‥피프티 피프티, 다시 쓸 중소돌의 기적
가요|2024-09-20 13:00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다시 한번 중소돌의 기적을 써내려갈까.

20일 오후 1시 피프티 피프티의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Tun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SOS'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피프티 피프티는 약 1년 6개월 만에 컴백했다. 지난해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이 소속사 어트랙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냈고, 그 중 멤버 키나는 항고 취하서를 제출해 어트랙트 품으로 돌아왔다.

이에 나머지 세 명의 멤버는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 받았다. 어트랙트는 원멤버인 키나를 포함해 문샤넬, 예원, 하나, 아테나를 새롭게 영입해 재정비했다. 새로운 멤버들로 다시 태어난 피프티 피프티는 다시 한번 중소돌의 기적을 노린다.

타이틀곡 'SOS'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감이 어우러져 꿈을 꾸는 듯 환상적인 무드를 선사하는 곡이다. 피프티 피프티의 신비로운 보컬이 더해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가사는 누군가를 찾아가는 듯, 혹은 기다리는 듯 다양한 장소를 넘나드는 이야기다. 'Don’t worry, Can you hear my SOS?' 등 선공개된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피프티 피프티의 비주얼이 더해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Push Your Love', 'Starry Night', 'Gravity'와 영어 버전의 'SOS', 'Starry Night'까지 꽉 채웠다.

지난해 발매한 첫 번째 싱글 'he Beginning: Cupid'의 타이틀곡 'Cupid'로 전 세계를 강타하며 글로벌 성장을 보여준 피프티 피프티가 논란을 딛고 1년 반 만의 컴백을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