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레드벨벳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선물을 준비했다.
1일 오후 6시 레드벨벳의 팬송 'Sweet Dreams' 음원과 스페셜 비디오가 공개됐다.
레드벨벳은 오늘로써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지난 2014년 8월 1일 데뷔했던 레드벨벳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송으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6월, 'Cosmic'에 이어 팬송으로 돌아온 레드벨벳은 팬콘 투어를 통해 그간 사랑해준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팬송 'Sweet Dreams'는 아르페지오 기법을 사용한 경쾌한 멜로디와 하프 리프가 메력적인 미디어 템포의 곡이다. 레드벨벳은 해당 팬송을 통해 10년간 함께 성장해 온 팬들에게 따뜻한 굿나잇 인사를 건넨다.
가사에는 달이 뜨는 밤이면 훌쩍 커버린 아이의 책장 속에서 깨어나 서로의 하루를 나누고 잠이 들 때까지 곁을 지켜주는 상상친구를 그려냈다. 같은 꿈을 꾸는 우리는 늘 함께라는, 끝없는 이야기를 나눌 거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훌쩍 자라버린 아이야/나와 함께 놀자/I’m your, I’m your, I’m your friend/I-I-I’ll be there/반짝 낯선 저 별 너머/손을 잡고 달려/I’mma, I’mma, I’mma go/A-a-anywhere
When the moon shines bright/내 얘길 들려줄게/눈을 감고 기대봐 My love/시간을 되돌아가/ Some days/You’re the king, you’re the hero/Some nights/I’m the queen, I’m the baddest/Tonight/우리가 만든 Kingdom 영원히 지켜줄게 So
10년이라는 세월 동안 차근차근히 성장해 이제는 걸그룹 정상에 선 레드벨벳. 데뷔 10주년을 빛낼 팬송과 함께 기쁨의 순간을 만끽해보자.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