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빌리 아일리시, 韓팬 모임 깜짝 등장..친근 소통으로 드러낸 각별 팬사랑
방송|2024-07-27 15:28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빌리 아일리시가 한국 팬들의 모임에 깜짝 등장했다.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dingo)는 27일 오후 7시 딩고 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와 함께 한 '수고했어 오늘도 2024' 35화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서 빌리 아일리시는 자신의 열렬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팬들이 모여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는 콘텐츠 촬영 현장을 급습해 팬 한명, 한명과 다정히 인사를 나누며 각별한 팬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낸다.

도무지 믿을 수 없는 현실에 눈물을 보이는 팬들이 속출하고, 그들을 따뜻하게 다독이며 친근한 소통을 이어가는 빌리 아일리시의 모습이 그려져 뭉클한 감동을 안긴다.

뿐만 아니라 빌리 아일리시는 팬들과 한 공간에 둘러앉아 한층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빌리 아일리시는 앨범 작업부터 공연까지 그간의 활동에 대한 다양한 비하인드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오직 자신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마음으로 한 자리에 모이게 된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한편 빌리 아일리시가 출연하는 '수고했어 오늘도 2024' 35화 에피소드는 오늘(27일) 오후 7시 딩고 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