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성민X이희준 카메라밖서도 완벽 싱크로율..'핸섬가이즈', 비하인드스틸 대방출
영화|2024-07-27 08:05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핸섬가이즈'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카메라 밖에서도 ‘재필’(이성민), ‘상구’(이희준)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이성민, 이희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웃음기를 잔뜩 머금고 촬영분을 모니터링하는 모습은 영화만큼 폭소가 끊이지 않았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반면 진지한 표정으로 모니터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은 연기에 완전히 몰두한 순간을 포착, 뜨거운 현장 열기를 드러내며 시선을 모은다.

이미지중앙

다음은 드림하우스에 찾아온 불청객 ‘미나’ 역의 공승연에게 열정적인 디렉팅을 펼치는 남동협 감독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코미디 장르에 누구보다 진심인 남동협 감독의 이야기를 경청하는가 하면, 살짝 미소를 띤 채 모니터링하고 있는 공승연의 모습은 현장을 온전히 즐기는 듯한 느낌을 전한다. 여기에 ‘보라’를 연기한 박정화와 ‘제이슨’ 역의 김도훈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는데, 모니터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어 촬영현장에서 100% 몰입한 것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지막으로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이희준의 모습은 마치 영화 속 ‘상구’가 모니터링을 하는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촬영현장의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선보인 '핸섬가이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