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티아라 지연, 이혼설 위기 속 수상한 SNS 흔적들..충격
이슈|2024-07-02 12:12
이미지중앙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지연, KT위즈 소속 야구선수 황재균 부부가 이혼설에 휩싸인 가운데 SNS 근황이 화제다.

지연과 황재균은 26일 갑작스러운 이혼설에 휩싸였다. 전날 야구 경기 중계진이 나눈 사담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과없이 송출되면서 이 같은 내용의 가짜뉴스가 급속도로 퍼진 것으로 확인됐다.

불과 얼마 전까지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애정 전선을 과시하던 이들이기에 소문이 퍼진 과정에서 충격을 주기도 했으나 이는 터무니없는 낭설로 나타났다. 지연과 황재균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이혼설을 반박하며 빠르게 수습했고, 해당 발언을 한 해설위원 역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본인의 오해였고 전해들은 이야기였을 뿐 확실한 정보가 아니었다며 두 사람에게 사과했다.

그럼에도 한 번 퍼진 가짜뉴스의 여파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두 사람의 해명에도 일부 팬들은 이혼설에 대한 의심을 거두지 않고 있다. 일부 팬들은 지연의 손가락에서 결혼반지가 사라진 점, 두 사람이 커플 사진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는 점 등을 이유로 들어 두 사람의 이혼이 '설'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사실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하고 있다.

특히 지연은 이번 이혼설이 불거지기 전에도 애먼 악플 피해에 시달린 바 있어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지연, 황재균 부부의 반박에도 불구하고 억측이 계속되는 가운데 거듭된 피해를 입고 있는 두 사람을 향한 우려와 응원이 이어진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