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라이즈, 팬클럽 멤버십 특전 '라브뜨 데이' 론칭..브리즈와 추억 쌓기
가요|2024-04-27 13:29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라이즈가 팬들과 추억을 쌓았다.

라이즈는 데뷔 때부터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공식 팬클럽 브리즈(BRIIZE) 멤버십 회원 대상의 특전 이벤트 ‘R.B.R. DAY’(RIIZE BRIIZE RISE DAY, 이하 라브뜨 데이)를 론칭했다.

특히 ‘라브뜨 데이’는 멤버들이 팬들과 함께하는 성장과 실현에 초점을 맞춰 외치는 멘트 “라이즈, 브리즈, 뜬다”를 활용해 지어진 이름으로, 라이즈는 추후에도 별도 공지 오픈 이후 랜덤 추첨된 브리즈 멤버십 회원들과 다채로운 형태로 정기적인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지난 26일 열린 사인회로, 라이즈는 사인회 이후 팬들의 질문에 대해 서로를 지목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즉석에서 단체 챌린지에 도전함은 물론, 팬들이 준비한 코스튬을 장착해 색다른 포토 타임도 이어가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라이즈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브리즈가 궁금한 점을 물어봐 준 덕분에 우리 서로가 조금 더 잘 알게 된 것 같다. 멀리서도 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오늘 브리즈 덕분에 저희도 힘을 얻어 간다. ‘라브뜨 데이’로 계속 만날 수 있을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라이즈는 오는 29일 ‘9 Days’(나인 데이즈), ‘Honestly’(어니스틀리), ‘One Kiss’(원 키스) 등 신곡 3곡을 선보인다.

사진=SM 제공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