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뉴진스, 수록곡 'Bubble Gum' MV 공개..향수 불러일으킨 청량美
가요|2024-04-27 10:09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뉴진스(NewJeans)가 신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27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Bubble Gum’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Bubble Gum’은 내달 24일 정식 발매되는 새 더블 싱글 ‘How Sweet’의 수록곡 중 하나다.

‘Bubble Gum’ 뮤직비디오는 “오늘은 내가 비눗방울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줄게”라고 말하는 혜인의 티없는 얼굴이 비치며 시작된다. 이내 비디오 테이프가 재생되고, 캠코더로 찍은 듯한 아련한 감성 영상미가 묘한 아날로그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Bubble Gum’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영상은 이날 오전 10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400만 회를 넘어 유튜브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3위에 올랐다.

뮤직비디오에 흘러나오는 ‘Bubble Gum’ 노래는 아직 음원으로 발표되지 않았음에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심플한 드럼 패턴에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더해진 이 노래는 앞서 일본 후지TV의 아침 방송 프로그램 ‘메지마시 8’ 테마송과 일본 샴푸 광고 CM송으로 일부 활용됐다.

한편, 뉴진스는 오는 5월 24일 한국 활동에 나선 뒤 6월 21일 일본에서도 더블 싱글을 발표하고 데뷔한다.

사진=어도어 제공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