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s신곡]"안 된다고 하지 왜"‥라이즈, '라이징'을 향해 달린다 '임파서블'
가요|2024-04-18 18:00
이미지중앙

라이즈 '임파서블' MV 티저 캡처



[헤럴드POP=박서현기자]라이즈가 'Impossible(임파서블)'로 컴백 예열을 한다.

18일 오후 6시 라이즈의 프롤로그 싱글 'Impossible(임파서블)'이 베일을 벗었다.

신곡 'Impossible'은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와 신비로운 분위기의 신시사이저가 특징인 팝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모두 불가능하다고 여기더라도 서로 같은 꿈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순간 불가능은 가능으로 바뀌며, 더이상 불가능이란 존재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Got me flyin’ in my dreams right now/모두가 불가능해 안 된다고 하지 왜/Can’t lose can’t lose can’t lose/It’s impossible"

"Got me dyin’ to realize it now/모두 너로 가능해 넌 날 완성하게 해/Without you without you without you/It's impossible"


이번 뮤비 또한 포르투칼 리스본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돼 라이즈 멤버들의 자유로운 모습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확인할 수 있다.

라이즈는 오는 6월 발표할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 발매 전 수록곡들을 프롤로그 싱글로 순차 공개 중이다. 지난 4일 공개된 '사이렌'은 발매 하자마자 멜론,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쓴 바 있다. 이에 '사이렌' 이어 베일을 벗게된 'Impossible(임파서블)'에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라이즈의 프롤로그 싱글 'Impossible(임파서블)은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9일에는 새로운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며,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