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팝업★]SG워너비 김진호, 자영업자 울린 미담 "다시 돌아와 개업 축하 선물 줘"
스타|2023-05-30 17:04
이미지중앙

김진호/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김진호의 따뜻한 마음이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

30일 한 자영업자 커뮤니티를 통해 그룹 SG워너비 김진호의 미담이 확산됐다.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은 한 고깃집 사장 A 씨에 따르면 김진호가 지난 29일 방문했고, A 씨는 김진호에게 팬이라며 사인을 요청했다.

김진호는 친절하게 사인을 해준 것은 물론 식사를 마치고 식당을 나선 뒤 20분쯤 뒤에 다시 돌아와 개업을 축하한다며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선물했다.

이미지중앙

A 씨는 "일하는데 시원하게 하나씩 드시라고 하더라. 가게에서 제일 가까운 편의점이 왕복 20분은 걸리는 거리다"며 "이번 일로 평생 김진호의 팬을 하기로 마음먹었다. 재오픈하고 일이 너무 많아 지쳐있던 찰나에 다시 힘을 낼 수 있는 일을 겪었다"고 감사를 표했다.

앞서 김진호는 병원, 학교에서 재능기부로 공연을 하는 등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0년에는 운동을 마치고 귀가 중 여성의 가방을 빼앗아 도주하려는 강도를 발견하고 친구들과 현장에서 붙잡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김진호가 지쳐있던 자영업자에게 힘을 준 미담이 알려지자 훈훈함으로 물들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