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GBB' MV 캡처
마마무+가 '맵단' 매력으로 돌아온다.
오늘(29일) 오후 6시 유닛 마마무+의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이 베일을 벗었다.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은 솔라와 문별의 새로운 '1막 1장'을 예고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GGBB'는 달콤한데 맵고 짜기까지 해서 도저히 정신을 차릴 수 없는 사이에 빠져버린 모습을 담아낸 곡으로, 그루비한 베이스와 빈티지한 드럼의 조화가 변화무쌍하다. 라의 파워풀하고 섬세한 보컬과 문별의 에너제틱한 매력에 단짠단짠 가사가 더해져 마마무+만의 매력이 돋보인다.
"다가와 줘 thank you/But 상처는 no thank you/맵고 달고 짜니까/샤랄랄라 랄랄라 착하기만 한 건 싫어/GGBB babe"
"Why (does) such a good girl good good girl/Like that bad boy bad bad boy/나 어떡해 네가 끌리는 건 어쩔 수 없어/GGBB babe"
문별은 "그룹이나 솔로 활동을 통해서는 시도해본 적 없는 장르여서 '우리가 잘 소화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우리가 여러분께 드리고 싶은 밝은 에너지와 딱 맞는 곡인 것 같아서 더 열심히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GGBB' 외에도 선공개곡 '나쁜놈', 'LLL', 국악인 김준수의 아니리로 한국의 멋과 미를 극대화한 ‘나쁜놈 (Aniri ver.) (Feat. 김준수) (CD Only)’ 등 총 4곡이 수록돼 듣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동안 마마무로서는 보지 못했던 밝은 에너지를 선사할 마마무+ 솔라, 문별의 음악과 무대는 어떨까. 벌써부터 리스너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마마무의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은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