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s신곡]"너란 한강 위에 나는 남산"‥태양, BTS 지민과 보인 좋은 'VIBE'
가요|2023-01-13 14:05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태양이 남다른 '바이브'로 돌아왔다.

13일 오후 2시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VIBE(feat. Jimin of BTS)'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태양은 최근 YG엔터테인먼트에서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했다. 새로운 곳에서 새 출발하게 된 태양은 솔로로서 대중들을 만난다. 태양은 자신만의 솔로음악들을 더블랙레이블에서 펼칠 예정이다. 태양은 전역 이후부터 작업해오며 음악 세계 구축을 위해 공들였다.

신곡 'VIBE(feat. Jimin of BTS)'는 아름다운 R&B 요소가 담겨 인상적인 곡이다. 중독성 강한 비트와 방탄소년단 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졌다. 데뷔 때부터 태양이 롤모델이었던 지민과 협업해 두 사람의 시너지를 기대하게 했다.

서로의 관계 속 'VIBE'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게 풀어냈다. 좋은 'VIVE'란, 결국 사랑하는 누군가라는 대상일 수도 있고, 일이 대상이 될 수 있다는 태양의 생각에서 나왔다. 혼자가 아닌, 조화로운 것들을 이뤄나갔을 때의 좋은 바이브를 들려주고자 했다.

Yeah eh/This gon' be the one and only theme song/너에게만 고정된 내 시선/내겐 너란 하나뿐인 Mission/불가능은 없어 Baby lights camera action/나란 음악 위에 너는 Topline/너란 도시 위에 나는 Skyline /넌 내 영화 속에 Highlight /어두운 밤하늘 끝에 Twilight

You know we got that vibe baby (해 뜰 때까지)/Look at me, look at me, 느낌이 나지/Look at me, look at me, 느낌이 나지/You know we got that vibe baby (해 질 때까지)/Look at you, look at you, 느낌이 나지/느낌이 와 It's a vibe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린 태양.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VIBE'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태양의 홀로서기가 성공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