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투데이TV]'호적메이트' 이예림, 신혼 부부싸움 "언성 높인 적 있어"..이경실-조혜련 과몰입
방송|2022-09-27 13:46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이경규 딸 이예림이 남편 김영찬과의 부부 싸움 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늘(2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 35회에서는 이경규와 예림이가 핫한 개그계 스타들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아빠의 동료들을 만나게 된 예림이는 결혼 선배들과 함께 부부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그러던 중 결혼 1년 차도 안된 예림이는 “(김영찬에게) 언성을 높인 적이 있었다”라며 깜짝 고백을 한다. 예림이는 김영찬과의 부부 싸움을 회상하며 소리를 지를 수밖에 없던 이유를 털어놓는데 현장에서 예림이의 이야기를 듣던 이경실과 조혜련은 이에 과몰입하며 폭풍 공감한다. 아빠 이경규도 예림이가 당시 상황을 재현하자 “이거 대박이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이경규 사단’ 개그맨들은 그런가 하면 신혼 부부인 예림이와 김영찬을 위한 부부 생활 조언도 아낌없이 해준다. 예림이 역시 “서로 싫어하는 걸 하지 않는다”라는 결혼 선배의 조언을 들으며 고개를 끄덕였는데 예림이를 위한 이경규 동료들의 결혼 생활 꿀팁이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MBC ‘호적메이트’는 오늘(27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