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진검승부' 도경수X이세희, 환장의 공조 케미..극과 극 시선맞춤 투샷
방송|2022-09-22 09:46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도경수와 이세희가 티격태격 환장의 ‘공조 케미’를 보여준다.

오는 10월 5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극본 임영빈, 연출 김성호)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이다.

‘진검승부’에서 도경수는 검찰 역사에 길이 남을 전무후무한 이단아, 생태계 교란종인 똘기충만 ‘꼴통 검사’ 진정 역을, 이세희는 깔끔한 일처리와 냉철한 상황 판단력을 지닌 츤데레 매력의 중앙지검 형사부 선임검사 신아라 역을 맡았다.

이와 관련 도경수와 이세희가 전혀 다른 온도차의 눈빛으로 마주 보고 서 있는 ‘극과 극’ 시선맞춤 투 샷이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똘기어린 심드렁한 눈빛을 한 진정(도경수)에게 신아라(이세희)가 못마땅한 눈초리를 드리운 장면. 두 사람의 공조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제작진은 “도경수와 이세희는 ‘진검승부’를 대하는 각별한 마음가짐부터 연기를 향한 뜨거운 열정까지, 진심으로 최선을 다하는 배우들”이라며 “환상적인 연기 케미와 코믹한 웃음, 개성 있는 캐릭터 진정과 신아라로 안방극장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도경수와 이세희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는 오는 10월 5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네오엔터테인먼트, 블라드스튜디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