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s신곡]"판도를 뒤집어 완전히"‥NMIXX, 믹스토피아 향한 모험의 'DICE'
가요|2022-09-19 18:00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엔믹스(NMIXX)가 두 번째 여정을 시작한다.

19일 오후 6시 엔믹스의 싱글 2집 'ENTWURF'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DIC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엔믹스는 데뷔곡 'O.O' 이후 약 7개월 만에 컴백했다. JYP가 ITZY 이후 3년 만에 선보인 걸그룹 엔믹스는 MZ세대를 저격하는 비주얼과 음악으로 사로잡았다. 엔믹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역경에 굴하지 않고 스스로 운명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곡 'DICE'는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다채로운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하는 믹스 팝 장르다. 여기에 세련된 재즈 사운드, 몽환적인 트랩, 팝, 중독적인 비트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가사는 중심 세계관인 'MIXXTOPIA(믹스토피아)'로 가는 항해길에 나타난 적대자의 방해에 맞서 전진하려는 모험을 게임에 비유했다.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뮤직비디오와 주사위 게임으로 모험을 이어가는 엔믹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Let’s roll the Dice, ya!/판도를 뒤집어 완전히/던져봐 Nice shot/운명은 이 손안에 babe/눈앞에 열린 세상의 (yeah)/우리를 기대해/So tell me what you want, where you wanna go

그 누구도 가지 않은 미지의 camino/So exciting, I’m so excited/이 반전의 반전의 반전을 기대해 babe/Would you go with me?/Let’s roll the Dice!

이외에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살아가며 느끼는 여러 감정들을 날씨에 비유한 'COOL(Your rainbow)'와 인스트루멘털 음원이 실려있다.

4세대 걸그룹으로서 당찬 포부를 보여준 엔믹스가 가요계를 접수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