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s신곡]"기회를 주기 바라"..골든차일드, 후회 속 되돌리고픈 시간 'Replay'
가요|2022-08-08 18:00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Replay' MV캡처


골든차일드가 더 성숙하게 돌아왔다.

8일 그룹 골든차일드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AURA'(아우라)와 타이틀곡 'Replay'(리플레이)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번 새 앨범 '아우라'는 골든차일드의 강렬하고 섹시한 매력, 여기에 특유의 에너제틱한 바이브까지 더해 이들의 한층 더 성장한 음악세계를 담고 있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리플레이'는 EDM 퓨처 하우스 장르의 곡. 시간을 되돌려 과거의 어느 한 시점으로 돌아가고픈 강렬한 욕망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곡 후반 휘몰아치는 일렉 기타 리프는 골든차일드만이 보여줄 수 있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예감케 해 기대를 높인다.

도무지 멈추지 않아 / 널 향해 뛰어대는 Heart / 뒤늦은 후회는 그만 / 한 번 더 기회를 주기 바라

날 믿고 따라와 / 맨 처음 함께였던 때로 / (Ay) Now get set, go / Baby we can replay

너를 품에 안은 채 / 행복에 겹던 Days / 온몸이 기억해 / 끝이 없는 새벽에 / I can’t stop loving / 너의 눈빛 속에, 내 하루 속에 / 우릴 되찾아와


이밖에도 앨범명과 동명의 곡 '아우라'를 포함해 사랑이란 감정을 통해 이룬 성장과 변화를 노래하는 곡 '노킹 온 마이 도어(Knocking On My Door)',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3!6!5!', 청춘들을 위로하는 '퍼포즈(Purpose)', 댄스 브레이크가 돋보이는 '완벽해(Miracle)'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골든차일드는 이번엔 어떤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까.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아우라'는 오늘(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