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s신곡]"널 생각하면 강해져"‥소녀시대, 15주년 자축 파티한 'Forever 1'
가요|2022-08-05 18:00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소녀시대가 생일날 화려하게 컴백한다.

5일 오후 6시 소녀시대의 정규 7집 'Forever 1' 전곡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Forever 1'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녀시대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화려하게 돌아왔다. 각자의 자리에서 가수, 연기 활동을 했던 멤버들인 약 5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완전체 활동에 나섰다. 국내 최장수 걸그룹답게 남다른 우정을 보여주며 소녀시대만이 할 수 있는 소녀시대의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타이틀곡 'Forever 1'은 다이내믹한 전개와 에너제틱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이다. 마치 페스티벌 현장에 있는 듯한 신나는 분위기가 소녀시대 보컬에서 느껴진다. 제2의 '다시 만난 세계' 느낌이 나는 곡으로, 소녀시대와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켄지가 힘을 실었다.

가사는 언제 어디서나 힘이 되어주는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영원한 사랑을 표현한 내용이다. '지금 영원하자'는 의미를 담았으며,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로 여름과 어울린다. 손가락을 찌르는 듯한 안무까지 돋보인다.

FOREVER 1/It’s love It’s love/We’re not stopping/네가 머문 이 세상이 더/아름다운 건/겁 없이 외치던 말 '사랑해 너를'/영원하기에/You and I

I love 너의 모든 것, 내 전부인 너/우리는 영원/We are one/전율 속에 뜨거운 그 맘을 던져/Just like a love bomb/We are one

이외에 총 9곡이 수록되어 있다. 운명처럼 다시 만난 기적을 표현한 'Lucky Like That', 재회로 설레는 'Seventeen', 멤버 수영과 티파니가 함께한 'Villiain'이 있다.

또 상대를 공포에 빠지게 하는 'You Better Run', 연애 시작 전 상황을 담은 'Closer', 따뜻한 기타 연주의 'Mood Lamp', 이대로 시간이 멈추길 바라는 '완벽한 장면', 자유를 느끼는 'Freedom', 그리고 꿈을 향한 응원을 담은 '종이비행기'까지 꽉 채웠다.

독보적인 대한민국 걸그룹 소녀시대의 화려한 귀환을 기대해본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