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전설끼리 홀인원' 안정환→허재, 골프채 잡는다..축구X농구 6인 레전드 총출동
방송|2022-07-06 12:04
이미지중앙

[헤럴드POP=박서연 기자]‘전설끼리 홀인원’ 측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7월 19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MBC스포츠플러스 ‘전설끼리 홀인원’은 축구와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펼치는 골프 대결을 통해 스포츠의 짜릿함과 예능의 유쾌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런 가운데 7월 6일 공개된 ‘전설끼리 홀인원’ 공식 포스터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던 축구, 농구 전설들이 총출동해 관심을 모은다. 축구부에는 안정환, 이동국, 조원희, 농구부에는 허재, 현주엽, 문경은이 한 자리에 모두 모인 것. 축구부와 농구부로 나뉜 이들은 자존심을 건 골프 대결을 펼친다.

포스터 속 위풍당당 포스를 뿜어내는 ‘전설 6인’의 모습이 이들의 골프 대결이 얼마나 불꽃 튈지 벌써부터 흥미진진하다. 본업에서는 레전드인 6명이 골프로 맞붙는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 서로를 너무 잘 아는 6명이 보여줄 우당탕탕 케미도 기대 포인트다. 필드 밖에서 이들이 펼칠 티격태격 신경전과 미니게임을 통해 불태울 승리욕이 예고되며, 예능적 재미까지 꽉 채운 ‘맥시멈 골프 예능’ 탄생을 예고한다.

‘전설 6인’의 대결을 실감나게 전할 MC들의 모습도 눈에 띈다. 중계의 신 MC 김성주가 재치 있는 진행으로 ‘전설 6인’의 유쾌한 대결을 현장에서 중계하고, 운동 도장 깨기 중인 가수 소유가 보조 진행을 맡아 활기를 불어넣는다. 김하늘 프로가 특급 도우미로 나서 골프의 매력까지 더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MBC에브리원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