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s신곡]"늘 영원히 기억될 이 순간"‥우주소녀, 열정 가득 'Last Sequence'
가요|2022-07-05 18:00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우주소녀가 제2막을 시작한다.

5일 오후 6시 우주소녀의 스페셜 싱글 'Sequenc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Last Sequence'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우주소녀가 다시 한번 도약한다. 특유의 몽환적인 음악으로 사랑받았던 우주소녀는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팀 인지도를 높인 멤버 보나, Mnet '퀸덤2' 최종 우승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에 힘입어 1년 4개월 만에 컴백하는 우주소녀는 가요계를 접수할 준비를 마쳤다.

타이틀곡 'Last Sequence'는 와일드한 베이스라인과 드럼, 신스가 돋보이는 팝 스타일의 댄스 곡이다. 우주소녀의 화려한 퍼포먼스에 시원한 보컬이 더해져 여름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퀸덤2'를 연상케 하는 피날레로 매력을 극대화했다.

가사는 마지막이 아닌 또 다른 시작을 그리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여기에 매혹적인 인어로 변신한 우주소녀의 비주얼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우주소녀는 가장 우주소녀다운 모습으로, 그러나 한층 성장해 돌아왔다.

Like a finale/가장 뜨겁고 아름다운 이 때/완성될 last scene, oh/Like a finale/늘 영원히 늘 영원히 늘 영원히/눈부실 이 순간/넌 나의 last sequence, last sequence 야

이 장면 후론 새로운 chapter, uh/올라 on stage 절정에 닿아 level up my page/가장 뜨겁고 아름다울 때/피어날래 like a finale/Keep it going, I got no limit/Will not give up, we run it

이외에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사랑 앞에서 나를 온전히 지키는 'Done', '퀸덤2' 파이널 경연 곡이었던 'AURA', 어떤 어려움과 힘든 상황에서도 이겨낸다는 'Stronger'까지 꽉 채웠다.

화려하게 돌아온 우주소녀가 올 여름 가요계를 접수할 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