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s신곡]"다들 손을 들어"‥엔하이픈, 정체성 찾은 소년들 'Future Perfect'
가요|2022-07-04 18:00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엔하이픈 'Future Perfect (Pass the MIC)' MV 캡처



엔하이픈이 강렬하게 돌아왔다.

오늘(4일) 오후 6시 엔하이픈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NIFESTO : DAY 1'가 베일을 벗었다.

엔하이픈은 지난 2020년 11월 데뷔. 미니 2집 'BORDER : CARNIVAL',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 이후 6개월만 'MANIFESTO : DAY 1'로 돌아왔다.

'MANIFESTO : DAY 1'은 엔하이픈이 자신들의 정체성에 대해 고민을 거듭한 끝에 내놓은 결과물로, 미래에 연결될 동세대를 위해 한 발 먼저 길을 찾아 나선 일곱 소년의 이야기를 그렸다. 'BORDER', 'DIMENSION' 시리즈에서 이들은 새로운 세계와 연결된 소년들을 이야기했다. 데뷔 후 생각보다 복잡하고 모순된, 새로운 차원을 마주한 소년들은 은 더 이상 타인이 시키는 대로 살지 않고 스스로 생각하면서 올바른 답을 찾기 위한 첫 걸음을 뗀다. 비로소 자신의 의지대로 삶을 살아 가는 진짜 ‘나’의 이야기를 찾는다.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는 혼란스러운 세상에 흔들리지 않고 스스로 답을 모색하면서, 미래의 우리 세대가 연결되는 길을 찾아 나서는 엔하이픈의 이야기를 담은 곡. 칼군무는 물론 강렬한 가사도 눈길을 끈다.

"다들 손을 들어 (Oh oh oh)/할 말 있음 들어 (Oh oh oh)/Come on, Come on/드루와, 드루와/I'll pass the mic, pass the mic, pass the mic oh oh oh"

"너를 내게 실어 (Oh oh oh) Cuz we are rule breaker (Oh oh oh) Come on, Come on/덤벼, 덤벼 I'll pass the mic, pass the mic, pass the mic oh oh oh/다들 손을 들어"

엔하이픈은 데뷔 1년도 안돼 '밀리언 셀러'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라는 수식어를 얻어냈다. 이번엔 어떤 결과를 얻어낼지 관심이 더해진다.

한편 엔하이픈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NIFESTO : DAY 1'는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