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s신곡]"나에게 미안해 진짜"‥헤이즈, 이별 전 모든 시간 '없었던 일로'
가요|2022-06-30 18:00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헤이즈가 이별 장인으로 돌아왔다.

30일 오후 6시 헤이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Undo'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헤이즈는 약 3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왔다. OST 장인, 이별 장인 등 각종 수식어를 지닌 헤이즈는 10곡을 꽉 채워서 완성도 높은 앨범을 냈다. 헤이즈 특유의 이별 감성과 귓가를 파고드는 보이스가 감성을 자극한다.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는 헤이즈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이별 후에 이전의 시간을 없었던 일로 하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헤이즈는 이별을 겪은 이들에게 깊은 공감과 위로를 전하며 색다른 감성을 보여준다.

뮤직비디오에서 헤이즈는 담배를 물고 처음 연기하는가 하면, 이별을 겪는 듯한 여인의 모습을 직접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헤이즈의 슬픈 눈빛과 저음의 목소리가 잘 어울려 보는 이로 하여금 몰입하게 만든다.

대충 모자를 눌러 쓰고서/부은 눈을 가리고 나와/오늘부터는 울어도/나 때문에 울어/이제 사랑이란 불편한 부속을/모두 버리고/너를 위한 난 없던 일로

웃게 했던 약속들도 아쉽게/I don’t care/더는 I don’t care/두세 개의 단어들로 참 쉽게/끝이 날 나와 너였네/혼자만 멈춰있는 듯 외롭던 날들도/그저 나약했던 내 맘의 병이란 걸/이제 알겠어

이외에도 총 9곡이 수록되어 있다. 죠지와 함께한 '어쩌면 우리', 기리보이와 호흡한 'I Don't Lie', (여자)아이들 민니의 감성이 더해진 '도둑놈', 몬스타엑스 I.M과 전하는 감성의 '거리마다'가 있다.

또 서로 다른 시간을 걷는 듯한 'Love is 홀로', 결국 이루어진 만남을 그린 '널 만나고', 간절한 마음을 담은 '슈퍼카', 이 세상을 여행에 비유한 '여행자', 휘몰아치는 시간을 담아낸 'About Time'까지 꽉 채웠다.

헤이즈가 이별 감성 노래를 꾹꾹 눌러모은 가운데, 여름 감성을 건드릴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