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s신곡]"나를 벗어날 수 없어"..트와이스 나연, 혼자서도 꽉 채운 서머퀸 'POP!'
가요|2022-06-24 11:03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나연 'Pop!' 캡처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발을 뗐다.

24일 오후 1시 나연은 첫 솔로 데뷔 앨범 'IM NAYEON'과 타이틀곡 'POP!'(팝)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번 미니 1집은 나연의 본명인 '임나연'을 의미하는 동시에 'I'm Nayeon' 즉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나연만의 자신감을 내포하고 있다. 트와이스 솔로 첫 주자로 출격하는 나연은 이번 앨범에 그간의 팔색조 매력과 올라운더다운 재능을 녹여냈다.

특히 타이틀곡 'POP!'은 버블처럼 부풀어 오른 상대의 마음을 거침없이 터뜨리겠다는 매혹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켄지와 런던 노이즈, 이스란 등 유명 작가진이 의기투합했으며 나연의 톡톡 튀는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 홀로 무대를 꾸며야 하는 나연은 이를 통해 '서머퀸' 수식어에 새롭게 도전한다.

이미 넌 나를 벗어날 수가 없어 / 떨린 그 눈빛, 티 나는 몸짓 Baby / 터뜨리고 싶은 너

설렘이 멎기 전에 / I wanna make it / pop pop pop, you want it / Pop pop pop 터지길 원해


이밖에도 이번 앨범엔 스트레이키즈의 필릭스가 피처칭한 'NO PROBLEM'(노 프로블럼), 원슈타인이 함께 한 'LOVE COUNTDOWN'(러브 카운트다운)을 비롯해 'CANDYFLOSS'(캔디플로스), 'ALL OR NOTHING'(올 오어 낫띵), 'HAPPY BIRTHDAY TO YOU'(해피버스데이 투 유), '노을만 예쁘다'까지 총 7곡이 다채롭게 수록됐다.

트와이스 멤버 중 첫 주자로 솔로 데뷔에 나서게 된 나연. 명불허전 K팝 대표 걸그룹이자 확신의 센터로 사랑받아온 나연이 이번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나연의 미니 앨범 'IM NAYEON'과 타이틀곡 'POP!'은 6월 24일 오후 1시부터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