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백예린X모니카X립제이, 초특급 만남 성사..음원 '너머' 10일 발매
가요|2022-03-04 15:05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는 ‘즐거운 상상(imagination)’ 프로젝트에 백예린, 모니카, 립제이가 참여하며, 4번째 음원 ‘너머 (The Other Side)’ 를 3월 10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매력적이면서 몽환적인 특유의 나른한 분위기의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백예린과 이제는 안무가보다 아티스트라는 말이 더 잘 어울리는 모니카, 립제이의 초특급 만남이 성사되었다.

이번곡 '너머 (The Other Side)’ 는 ‘공허함 속의 위로’라는 키워드로 인디씬에서 주목 받는 대표적인 프로듀서 ‘구름’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대세와 대세의 만남이라 어떤 무대, 어떤 음악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피버(FEVER)는 이번 음원 제작과정을 담은 프로그램 ‘백%’ 를 피버TV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 피버 TV, skyTV의 디지털 스튜디오 채널 덤덤스튜디오, 그리고 seezn(시즌)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음원은 오는 3월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엔씨(NC)는 ‘즐거운 상상’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테마의 음원을 선보이고 있다. 즐거운 상상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피버(FEVER)]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