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업★]"우리 희망이" 방탄소년단 뷔→지민, '제이홉 생일' 위트에 ♥담은 축하(종합)
가요|2020-02-19 11:49
이미지중앙

뷔, 제이홉/사진=황지은 기자


[헤럴드POP=박서연 기자]방탄소년단 뷔를 비롯한 멤버들이 제이홉에게 센스있는 생일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18일은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생일이었다. 이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제이홉에게 축하메시지를 남겼다.

그간 방탄소년단은 멤버들의 생일 때마다 생일을 맞이한 멤버의 웃긴 사진이나 공개되지 않은 사진 등을 게재하며 아미(팬클럽)들을 미소짓게 했다.

이미지중앙

이번 제이홉의 27번째 생일에도 어김없이 엽사 아닌 엽사가 게재됐다. 사진을 공개한 멤버는 다름아닌 뷔. 뷔는 "아이고 이보세요 얼마나 마신거에요 참..#1잔 #도안먹음 #생일축하해쮀홉 #나는 #김 #태 #형"이라는 글과 함께 루프탑에서 얼굴이 빨개진 제이홉의 사진을 공개했다.

제이홉은 평소 술을 잘 못마시는 멤버 중 한 명이다. 과거 '달려라방탄-방탄회식 편'에서도 붉게 달아오른 채 해맑은 얼굴을 보여 그의 귀여움을 표출한 바 있다.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뷔외에도 지민은 "우리 희망이 생일 많이 축하해♥♥ 행복만 가득해요 #호비생일ㅊㅋ #JIMIN"이라는 글과 제이홉과 함께 찍은 둘만의 추억사진을 게재하며 방탄소년단 공식 룸메이트다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제이홉과 동갑내기 친구인 RM도 '2019 썸머 패키지 인 코리아' 촬영 때 찍은 제이홉의 천사 같은 미소가 담긴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진은 연습실에서 내추럴한 모습으로 제이홉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쮀홉 생일축하행 알라뷰"라고 제이홉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슈가 또한 "야 홉아 생일 축하한다! 하하하하하핫 #홉이생일ㅊㅋ #슈가형이야 #내가일등 #데헷"이라며 가장 먼저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해주며 애정을 쏟아냈다.

생일 당사자인 제이홉은 18일이 되기 약 30분 전 브이라이브를 켜 아미들과 함께 생일을 맞이한 후 같은날 오후 "늦었지만 모두들 고마워요 싸랑해♥♥♥"라고 생일축하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오는 21일 컴백하는 방탄소년단은 같은날 미국 NBC 유명 토크쇼 '투데이 쇼'에 출연해 생방송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