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s신곡]"넌 나의 하늘이 돼줘" 갓세븐, '너'를 향한 진심
가요|2017-10-10 12:01
이미지중앙

GOT7 'You Are' MV


[헤럴드POP=고승아 기자]그룹 갓세븐(GOT7)의 존재 이유는 바로 '너'였다.

갓세븐은 10일 정오 신보 '7 for 7'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You Ar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로써 갓세븐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You Are'는 퓨처 사운드가 가미된 컨템포러리 팝 곡. 리더 JB(Defsoul)와 Mirror BOY, D.ham, 문한미루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해 부드럽고 포근하면서도 청량한 느낌을 완성했다.

갓세븐은 'You Are'을 통해 '힘들고 지칠 때 바라본 하늘처럼 너라는 존재가 나의 길이 되어주길 바란다'는 희망찬 의미를 전한다. 특히 신곡 'You Are' 속 'You'는 듣는 이에 따라 그 대상을 넓게 포용하는 단어로 해석, 곡의 의미를 더욱 풍부하게 하는 데 일조했다.

또한 갓세븐은 청량한 멜로디와 함께 "무의미한 하루에 익숙해질 때 난 눈감고 너를 상상해", "늘 앞만 보고 달려 와서 숨쉬기 벅차올 때 넌 나의 하늘이 돼줘", "현실에 부딪힐 때 니가 내 길이 돼줘"라고 노래한다. 특히 그들은 "너 때문에 난 세상이 다르게 느껴져"라며 '너'로 인해 내가 존재한다고 말한다.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힘들고 지친 표정을 지은 채 혼란스러움을 드러냈다가 곡의 말미로 갈수록 점차 희망적인 모습으로 변한다. 또한 갓세븐의 펜던트가 모이며 끝나는 부분은 완전체로의 의미를 전달하기도. 여기에 가사에 맞춰 움직이는 군무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근 갓세븐이 개인, 유닛 등 여러 활동을 해온 가운데 7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와 'You Are'로 팀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었다. 완전체 갓세븐이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여줄 'You Are'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이유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