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웃POP]숀 펜, 디카프리오 보다 더해..29세 연하女와 데이트 포착
기사입력 2023. 01. 29 09:10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숀 펜이 딸보다 29세 연하의 여성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최근 딸보다 어린 32세 연하의 아내이자 여배우 레일라 조지와 이혼한 바 있다.

29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숀 펜(62)은 최근 아트 갤러리 디렉트 타르카 러셀(33)과 미국 산타 모니카의 한 고급 식당에서 데이트를 했다.

숀 펜은 최근 전처 로빈 라이트와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포착돼 재결합설이 불거졌으나 이를 부인한 바 있다.

이후 그는 다시 29세 연하의 여성과 데이트, 나이 차가 많이 나는 여성을 좋아하는 한결 같은 취향을 다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외신은 "두 사람이 근사한 저녁을 먹은 후 무척 기분이 좋아보였다"라며 "러셀은 빨개진 볼은 손바닥으로 잡은 채 이동했다"라고 전했다.


숀 펜과 전처 레일라 조지


숀 펜은 그동안 세계적인 톱스타들과 결혼 또는 연애를 한 스타. 숀 펜은 지난 1985년 세기의 디바 마돈나와 결혼했으나 4년 뒤 이혼했다. 이후 배우 로빈 라이트와도 5년간 결혼 생활을 하며 두 아이를 낳았으나 다시 이혼했다.

두 번의 이혼 후 숀 펜은 스칼렛 요한슨, 나탈리 포트만, 샤를리즈 테론과 공개 교제를 했다.
popnews@heraldcorp.com
주요 뉴스
헤럴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