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아이유 “톱가수 롤모델, 현아와 크리스탈”
기사입력 2015. 05. 11 16:34
[헤럴드POP=이나선 인턴기자] ‘프로듀사’ 아이유

‘프로듀사’ 아이유가 신디 캐릭터의 롤모델로 가수 현아와 크리스탈을 꼽았다.

아이유는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진행된 KBS2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제작발표회 라운드 인터뷰에서 신디 캐릭터와 관련, 롤모델을 언급했다.



아이유 [사진=헤럴드POP DB]


이날 “또래 여가수들을 예시로 삼았다고 했는데 그게 누구냐”는 질문을 받은 아이유는 “포미닛 현아, 에프엑스 크리스탈처럼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분을 많이 봤다. 또 그러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이 있는 그런 분들 스타일을 많이 살폈다”고 말했다.

‘프로듀사’에서 아이유가 맡은 신디는 어린 나이에 가수로 데뷔해 ‘톱 가수’가 된 까칠한 소녀다. 신디로 분한 아이유는 정글 같은 연예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필사적으로 고군분투하는 역할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15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

entnews@heraldcorp.com
주요 뉴스
헤럴드 스포츠